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회원아이디는 다음의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요청 또는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변경 및 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실명인증 아이디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타인의 아이디 해킹과 같은 불법적인 행위는 일절 하지 않으며 문의하실 경우 차단이 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 등에 적합한 아이디 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국생 / 해생 / 지식인 / 카페대행 / 카페작업 / 댓글 메일 쪽지 밴드용으로 적합

또한 회사는 "회원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원 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수립 운영합니다.

무상으로 적립된 캐시를 통해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지 않습니다.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이나 해석에 대하여는 서비스운영정책, 이용안내, 공지사항, 자주묻는질문,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관련 법령에 따르고, 본 약관과 다른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별도 합의가 우선적용됩니다.

회사와 회원은 일방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본 이용계약의 각 조항을 위반함으로써 상대방이 손해를 입었을 때에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 권리(서비스 안정성, 계정보호 및 악의적 이용 방지 등) 보호를 위해 동일계정의 동시접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계정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시면서 신고나 네이버 정책위반을 하여 네이버로부터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신 계정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한곳에서 한 사람이 다수의 계정으로 광고 및 홍보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조작을 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아이디 판매 후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절대 하지 않습니다. 해킹의 위험은 없으나, 패스워드는 변경을 권장하며, 이후 분실될 경우 다시 찾을 수 없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